Full-time MBA서울대MBA, 2020년 주간MBA과정 신입생 맞이
2020-08-07
조회수 1178
▲ 2020학번 SNU MBA(위), Global MBA(아래) 신입생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8월 6일(목)~8월 7일(금) 2020학년도 신입생 환영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개최하였다.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인한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참석자들의 안전을 위하여, 행사는 외부 일정 대신 이틀 동안 교내에서 진행되었다. SNU MBA 및 Global MBA 신입생들은 8월 17일 예정된 첫학기 개강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를 찾아 2021년 졸업까지 동문수학하게 될 동기들을 처음으로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 2020학번 SNU MBA, Global MBA 환영식 시작
(경영전문대학원 이유재 원장과 최종학 MBA부학장의 환영사로 시작되어 MBA과정 김우진 주임교수, 이경미 부주임교수가 서울대 경영전문대학원 학생으로서 준수해야 할 의무를 안내하였다.)
미국 공군 재직 중에 SNU MBA 15기로 입학한 에스더 앤더슨(미국)은 해외의 유수 MBA명문들 중에서도 한국의 서울대학교를 선택한 이유에 대하여 IT 테크놀로지 산업에서 한국은 현재 세계 어느 국가도 따라오지 못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IT산업의 흐름과 전망을 직접 경험하기에 한국이 가장 적합한 국가라고 설명하였다. 특히, 경영학의 전통적인 교과뿐 아니라 IT 테크놀로지와 경영 교육을 접목하여 제공되는 선택 과목 등 풍부한 서울대MBA의 커리큘럼에 대한 기대감을 밝히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