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서무] 전기시설물 법정검사에 따른 정전 및 전산망 중단 안내
2021-02-15
조회수 1317
안녕하세요
서무행정실에서 안내드립니다.
본부 시설지원과에서 주관하는 관악캠퍼스 3파워 전기시설물 법정검사로 인하여,
경영대학 건물에 정전 및 전산망 중단이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PC 셧다운, 전자기기 전원 뽑기, 대피로 확인 등 정전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무행정실에서 안내드립니다.
본부 시설지원과에서 주관하는 관악캠퍼스 3파워 전기시설물 법정검사로 인하여,
경영대학 건물에 정전 및 전산망 중단이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 | 정전 | 전산망 중단 |
58 | 2. 21.(일) 8시 ~ 24시 | 2. 19.(금) 19시 ~ 2. 21.(일) 24시 |
59 | 2. 19.(금) 19시 ~ 2. 21.(일) 24시 | |
59-1 |
PC 셧다운, 전자기기 전원 뽑기, 대피로 확인 등 정전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